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- 데이터 과학
- 빅데이터
- node.js
- nodeJS
- 빅데이타
- Statistics
- 딥러닝
- 인공지능
- 빅 데이터
- 김양재 목사님
- 김양재 목사
- R
- c++
- 몽고디비
- MongoDB
- Deep learning
- No SQL
- 빅 데이타
- data science
- Big Data
- 김양재
- 우리들교회
- openCV
- probability
- 주일설교
- 통계
- 확률
- Machine Learning
- Artificial Intelligence
- WebGL
- Today
- Total
Scientific Computing & Data Science
VertextLit Shader 본문
Shader "Example/VertexLit" {
Properties {
_Color ("Main Color", Color) = (1,1,1,0.5)
_SpecColor ("Spec Color", Color) = (1,1,1,1)
_Emission ("Emmisive Color", Color) = (0,0,0,0)
_Shininess ("Shininess", Range (0.01, 1)) = 0.7
_MainTex ("Base (RGB)", 2D) = "white" { }
}
SubShader {
Pass {
Material {
Diffuse [_Color]
Ambient [_Color]
Shininess [_Shininess]
Specular [_SpecColor]
Emission [_Emission]
}
Lighting On
SeparateSpecular On
SetTexture [_MainTex] {
constantColor [_Color]
Combine texture * primary DOUBLE, texture * constant
}
}
}
}
'CG & Video Games > Unity 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cript for Touch & Drag an Object (0) | 2013.05.26 |
---|---|
Dynamic Images (0) | 2013.05.26 |
Display Normal Shader (0) | 2013.05.26 |
Rendering with Different Cameras (0) | 2013.05.26 |
Movie Texture Script (0) | 2013.05.26 |